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반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by 미래는CEO 2023. 8. 30.

나는 솔로 16기가 돌싱특집으로 한창 방영되고 있습니다. 안동에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각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에 대해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연자들의 러브 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한데요. 출연진들의 직업, 나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출연자가 좀 더 궁금하시면 인스타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나는 솔로는 매주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목차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영숙은 발레를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연애 한 달 만에 아이를 낳게 되었고, 이 과정에서 양가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결혼 생활은 결국 힘들게 끝났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조건보다는 진정한 사랑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프로필

    • 직업: 중고등부 무용 강사
    • 나이 : 32살( 1990년생)
    • 자녀 : 1명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정숙은 31살에 결혼을 하였고, 32살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대구의 공기업에 재직 중인 정숙은 다양한 운동을 즐기고 있으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정숙 프로필

    • 직업:  에너지 공기업 재직 중 
    • 나이:  37살 (1986년생)
    • 자녀 : 없음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순자는 이혼한 지 3개월 정도 되었으며, 딸이 1명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정을 중요하게  여기고 긍정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을 좋아한다고 언급하였으며, 가장 짧은 기간에 출연한 사람이다 보니 어떤 남성과 이어질지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프로필

    • 직업: 인테리어 회사 운영
    • 나이:  29살 (1994년생)
    • 자녀 : 1녀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16기 영자는 혼전임신으로 아이가 생겼고, 이후 사정이 좋아지면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그전에 이혼을 하다 보니 결혼식을 못 올렸다고 합니다. 삼성전자에서 환경안전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장거리 연애는 힘들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좋은 인연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자 프로필

    • 직업: 삼성전자 환경안전업무 담당
    • 나이: 31살 (1992년생)
    • 자녀 : 1명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16기 옥순은 대한민국 미술대전 2회 연속 수상하였으며, 28살에 최연소 교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전 남편과는 3번째 만남에 속전속결로 두 달 만에 결혼했지만 이혼했다고 합니다. 스포츠카를 타고, 명품을 들고 등장했는데요. 어떠한 출연자와 이어질지 궁금해집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프로필

    • 직업: 서양 화가
    • 나이: 35살(1988년생)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현숙은 대학교 1학년 겨울에 아이를 갖게 되었으며, 전 남편과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현숙 씨는 자신과 비슷한 소득의 배우자를 원한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현숙 프로필

    • 직업: 방사선사
    • 나이: 32살 (1990년생)
    • 자녀 : 1명

    현숙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영수는 다둥이 아빠입니다. 결혼 생활 4년 끝에 이혼하였으며, 현재 아이들은 아내가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헬스 관련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으며, 같은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사람, 청담동 며느리 상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 프로필

    • 직업: 트레이너
    • 나이: 40살(1983년생)
    • 자녀 : 1녀 2남

    나는 솔로 16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16기 영호는 사내부부였다고 합니다. 긴 연애 끝에 결혼하였으나 1년 정도 결혼 생활 후 성격 차이로 이혼하였다고 합니다. 아이는 없습니다. 솔로가 된 지는 약 2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호 프로필

    • 직업: 삼성 디스플레이 엔지니어
    • 나이: 35살 (1987년생)

    영호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식은 13살 딸과 11살 아들을 둔 싱글 아빠입니다. 영식은 일반적인 출연자들과는 달리 사별한 케이스로서 재혼 생각이 없었으나, 아이들의 응원에 힘입어 나는 솔로에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16기 영식은 충청도 충남 당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식 프로필

    • 직업: LG 에너지 솔루션 엔지니어
    • 나이: 40살(1983년생)
    • 자녀 : 1녀 1남

    영식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16기 영철은 배우 조진웅을 닮은꼴로 스타일이 좋은 출연자입니다. 두 아들을 키우는 주 양육자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아이들을 반대할 경우는 평생 혼자 살 것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 프로필

    • 직업: 환경부 산하기관 내 설치 공사 감독
    • 나이: 40살(1983년생)
    • 자녀 : 2남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광수는 연세대학교 전기전자공업과를 졸업하고, LG전자에서 5년 반 근무하였다고 합니다. 골무 모자를 쓰고 술을 못 마시는 이유는 모발이식 수술을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29살과 36살에 결혼을 했으나 협의로 이혼하였는데, 자신이 성숙하지 못했고 이해심이 부족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광수 프로필

    • 직업: 아이디어 제품 제조 스타트업 대표
    • 나이: 41살(1982년생) 
    • 자녀 : 없음

    광수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상철은 동물 애호가로 나는솔로 16기 방송에도 동물이 그려진 옷을 자주 입고 나옵니다. 3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였으며, 이혼한 지는 3년이 지났다고 합니다. 대학 때는 육상 선수로 미 전역 10위 안에 드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세에는 큰 욕심은 없다고 합니다. 상철의 이상형은 고집 없이 예의 바른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프로필

    • 직업: 미국 항공기 제조회사 보잉사 근무
    • 나이: 41살(1982년생)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마무리

    이상으로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에 대해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를 즐기시는데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3.10.15 - [일상생활/일반] -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나는 솔로 17기가 지난주 시작하였습니다. 경상남도 거창에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각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에 대해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연자들의 러브 라인이 어떻게 전개

    bhkim1020.tistory.com

    2023.08.28 - [일상생활/일반] - 두발로 티켓팅 몇부작 방송시간 출연진 4명 장소 촬영지 등 총정리

     

    두발로 티켓팅 몇부작 방송시간 출연진 4명 장소 촬영지 등 총정리

    며칠 전 TV를 틀어보니 두발로 티켓팅이 방영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해당 프로그램을 올초에 티빙(TVING)에서 보았는데요. 두발로 티켓팅은 몇부작인지, 그리고 방송 시간은 언제

    bhkim102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