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반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by 미래는CEO 2023. 10. 15.

나는 솔로 17기가 지난주 시작하였습니다. 경상남도 거창에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각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에 대해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연자들의 러브 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한데요. 출연진들의 직업, 나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출연자가 좀 더 궁금하시면 인스타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나는 솔로는 매주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목차

     


    나는 솔로 17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론 17기 영숙은 고려대학교 이공계열 박사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대학교 계약직 연구 교수이며, 같은 대학 암치료 박사 연구원으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활발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것으로 보이며, 주변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 같은 느낌입니다. 소개팅에 한계가 있다 보니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숙 프로필

    • 직업: 계약직 교수 및 연구원
    • 학력 : 고려대학교 이공계 박사
    • 나이 : 31세(1992년생)

    영숙의 인스타그램은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정숙은 아버지께서 사업을 하시다보니 태국으로 따라가서 유학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10년 전 연애가 마지막이고, 고등학교 때 태국으로 유학을 갔다 보니 사귄 사람 2명은 모두 태국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정숙 프로필

    • 직업: LG전자 상품기획팀
    • 학력 : 태국 유학
    • 나이:  33세(1990년생)

    정숙의 인스타그램은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순자는 다람쥐 상으로 리액션이 좋은 출연자입니다. 이상형은 키 큰 남자이며, 이제는 174cm까지는 허용한다고 합니다. 첫 남자친구가 게이였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취미는 등산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순자 프로필

    • 직업: 과거 쇼핑몰 운영
    • 나이:  29세
    나는 솔로 17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자는 패션 감각이 눈에 띄는 출연자입니다. 연애는 총 2번 하였으며 기간은 각각 1개월, 3개월 정도였다고 합니다. 패션 스타일을 즐길 줄 알며, 요가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분위기를 잘 이끌고 사교적인 모습이 있어 주변인들이 좋아할 성격으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자 프로필

    • 직업: 간호사
    • 나이: 29세(1994년생)

    영자의 인스타그램은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옥순은 토익 만점이었으며, 토익 강사로 근무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전 미팅은 2년 반 전에 하였으나 17기에 와서야 출연한 경우라고 합니다. 세종에 거주 중이며, 현재는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하던 일을 물려받아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프로필

    • 직업: 사업(흑염소즙)
    • 학력 : 연세대학교 졸업
    • 나이: 33세(1990년생)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현숙은 밝은 모습으로 등장하며 주목을 받은 출연자입니다. 나이가 있다보니 만날 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져서 절박한 마음으로 솔로나라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시는 듯하며, 대학교 때 댄스 동아리를 하였다고 합니다. 전 남자친구와는 아이에 대한 가치관 차이로 이별을 하였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 프로필

    • 직업: 공인회계사
    • 나이 : 30대 후반 예상

    현숙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수는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을 하는, 남성적인 매력을 가진 분입니다. 아버지께서는 강력계 형사이셨다고 합니다. 영수는 함께 멋있게 늙을 수 있는 여자, 자신을 가꿀 줄 아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영수는 매일 운동을 하는 자기 관리에 충실한 남자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수 프로필

    •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
    • 학력 : 연세대학교 학사 / 서울대학교 석사
    • 나이 : 38세(1985년생)

     

    영수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솔로17기 영호는 전국노래자랑 전남 고흥군 2009회에 출연하였던 특이한 경력이 있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보이며, 주변을 밝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출연자입니다. 차분한 성격이지만, 한편으로는 무대체질이 있다고 합니다. 정신과학 쪽에 흥미를 느껴 의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 프로필

    • 직업: 도립 병원 당직의(의사), 레지던트 4년차
    • 학력 : 의대 졸업
    • 나이: 32세(1991년생)
    나는 솔로 17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식은 187cm라는 훤칠한 키와 함께 훈훈한 얼굴을 보여준 출연자입니다. 이상형은 경제력을 갖추신 분, 그리고 능력 있는 여성을 사랑한다고 하십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식 프로필

    • 직업: 금융권 외환 중개 업무
    • 나이: 33세(1990년생)

    영식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철은 사랑에 올인하는, 가슴이 뜨거운 분석가 스타일입니다. 나는 솔로 마니아로 이상형은 1기 정순 정숙 자매, 2기 부동산 방송 마케팅 순자, 5기 해금 연주자 정숙, 6기 결혼커플 영숙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철 프로필

    • 직업: 금융권(장외 파생상품, 외환 FX, 채권 트레이더)
    • 나이: 36세(1987년생)

    영철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광수는 사전 인터뷰 때는 핑크색 머리를 하고 등장하였으나, 친구들의 만류에 따라 실제 출연 때는 수수하게 입고 나왔다고 합니다. 직업은 의사이며,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외모적으로 먼저 끌리는 여성을 선호하며, 구체적으로는 엽기적인 그녀 같은 사랑을 꿈꾸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 프로필

    • 직업: 외과의사(광주 소재 J대학교 병원 응급실 촉탁의)
    • 학력 : 의대 졸업
    • 나이: 41세(1983년생)

    광수의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상철은 누나가 3명이 있다고 합니다. 첫째 누나와는 띠동갑이라고 하며, 취미는 캠핑과 낚시라고 합니다. 밝은 모습과 웃음은 모두를 편안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라운지바를 운영한 적이 있으나 어머니께서 아프시다 보니 계획적인 삶을 살고 싶어서 취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 프로필

    • 직업: 광고회사 근무(과거 라운지바 운영)
    • 나이: 35세(1988년생)

     

    상철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마무리

    이상으로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에 대해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17기를 즐기시는데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은 추가로 확인되는 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3.08.30 - [일상생활/일반] -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나는 솔로 16기가 돌싱특집으로 한창 방영되고 있습니다. 안동에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각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에 대해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연자들의 러브 라인이 어떻게

    bhkim1020.tistory.com

    2023.08.28 - [일상생활/일반] - 두발로 티켓팅 몇부작 방송시간 출연진 4명 장소 촬영지 등 총정리

     

    두발로 티켓팅 몇부작 방송시간 출연진 4명 장소 촬영지 등 총정리

    며칠 전 TV를 틀어보니 두발로 티켓팅이 방영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해당 프로그램을 올초에 티빙(TVING)에서 보았는데요. 두발로 티켓팅은 몇부작인지, 그리고 방송 시간은 언제

    bhkim102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