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후기

또타 피규어 수령했습니다

by 미래는CEO 2022. 10. 7.

안녕하세요?

 

제가 아래와 같이 지하철 스탬프 투어 참여를 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https://bhkim1020.tistory.com/389

 

지하철 스탬프 투어 설명 및 후기(~9/30일까지)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울교통공사에서 진행하는 지하철 스탬프 투어를 해보니 재미있어서 공유해봅니다. 지하철을 타고, 서울교통공사에서 지정하는 12개의 테마 중, 6개 이상을 완료하는 것인

bhkim1020.tistory.com

사은품이 오늘부터 수령 가능해서 바로 정해진 장소(특정 역사 고객안전실)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사은품은 또타 피규어였고, 색상을 개인이 고를 수 없다고 되어있긴 했는데 저는 첫날 방문하다보니 갔을 때 1~8호선 모든 종류의 피규어가 있었습니다. 그 중 저는 3, 5호선을 수령했습니다. 당연히 1인당 1개인데, 사진은 왜 2개를 수령했는지 의문이실 수 있을텐데요. 저는 대리 수령까지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대리 수령의 경우 실제 수령자와 통화하여 입증할 수 있으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지하철 투어에 참여를 했는데 또타 피규어가 탐나서 내년에도 참여해야겠습니다. 4년 정도 하면 1~8호선 모두를 모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연휴 되세요!

댓글